사회복지법인 홀트일산 복지타운/요양원

전체메뉴보기
내일의 꿈을 그려갑니다

Holtilsan Center

타운소식

나눔이야기

제목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봉사활동(2020.08.25.)
작성자 김현도

 대한민국 모든 국민의 승강기안전으로부터 행복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고양파주지사의 지사장님과 직원 여러분들이 본 타운을 방문해주셨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매달 방문하시어 홀트가족들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셨지만,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방문이 어려워졌기 때문에 지속적인 연락으로 방문의 아쉬움을 달래곤 하셨습니다.

 본 타운은 여전히 봉사자분들의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하고, 사회적 분위기 또한 녹일 수 있는 새로운 봉사활동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요즘 분위기에 맞춰 퍼지고 있는 언택트(Untact) 봉사활동진행을 통해 한국승강기안전공단홀트일산복지타운모두가 만족할 만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코로나19 시작 이후 반년 만에 진행하는 활동이고, 또 코로나19가 여전히 심각한 문제로 남아기 때문에 1시간 이내로 모든 활동을 마무리했습니다.

 모두가 몸과 마음이 힘든 시기에도 구슬땀을 흘려주신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고양파주지사의 직원 여러분들에게 홀트가족들을 대신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본 봉사활동은 봉사자와 이용인들이 마주치지 않는 언택트(Untact) 봉사활동으로 진행했으며, 홀트일산복지타운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맞춰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826_152035055_01.jpg(54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