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홀트일산 복지타운/요양원

전체메뉴보기
내일의 꿈을 그려갑니다

후원안내

작은 나눔이 여럿을 채우는 아름다운 기적을 이룹니다.
홀트복지타운 장애인 가족들의 삶에 꿈과 희망, 용기를 심어줄 수 있는 일, 여러분의 힘으로 이루어집니다.

* 모든 후원은 '기부금품의 모집 및 사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후원금(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개인정보를 등록해주신 분들에 한 해서 연말 소득공제 간소화 서비스에 등록되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문의 : 홀트일산복지타운 (☎031-914-6631) / 홀트일산요양원 (☎031-914-6633)

정기후원

매월 약정된 금액을 지정한 날짜에 후원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10,000원부터 후원이 가능합니다.

후원신청 시, ‘남기실 말’에 후원기관을 기재바랍니다.
(ex. 홀트일산복지타운/요양원으로 후원신청합니다.)

홀트타운의 '사랑을 행동으로' 소식지를 보내드립니다.

일시후원

주시고자 하시는 금액을 일시로 후원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적으로 기쁨이나 슬픔을 공유하고 싶으실 때, 사연과 함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좌안내 신한은행 140-003-450809 홀트일산복지타운 신한은행 140-002-189306 홀트일산요양원 기타 다른 은행계좌는 전화문의 바랍니다.

물품후원

시설 지원 물품후원 홀트타운은 장애인들이 살고 있는 집입니다. 일반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모든 물품들을 필요로 합니다.

행사 지원 물품후원 홀트타운에서는 살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의료, 환경 등의 다양한 지원을 위한 기금마련 후원행사를 매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사에 도움이 되는 중소 상공인들의 물품지원을 기다립니다.

기업사회공헌

일시 나눔 다양한 이벤트나 캠페인 등의 특별한 활동을 통해 마련된 금액을 후원

매칭그랜트 나눔 임·직원의 기부금에 기업이 매칭하여 후원

끝전나눔 급여의 끝전을 모아 후원

지정후원 홀트타운의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이슈나 이벤트를 선택하여 후원   (ex.전동침대 구입, 유동식 구입, 원외 나들이 활동 등)